본문 바로가기
책/소식

라노벨 약캐 토모자키 군 8권 2020년 3월 13일 한국 정발

by rinten 2020. 2. 27.
반응형

약캐_토모자키군_8권_표지

약캐 토모자키 군 8권

 

작가: 야쿠 유우키

삽화: 플라이

발매: 2020년 3월 13일

 

초판 부록: 띠지, 책갈피


줄거리

문화제가 끝나고 겨울방학도 끝나고. 인생 공략에 큰 획을 그은 내 눈앞에, 새로운 난제가 가로막고 있었다. 진로 희망서. 어떤 의미에서는 「인생을 결정하는」 문제가 명확한 기한과 함께 다가온다. 물론 히나미의 과제도 계속 처리하는 중이고.

히나미 같은 수준의 리얼충이 되기 위해서, 나는 새 학기에도 과제를 처리하면서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추구해간다. 어패 오프 모임, 타마 양네 집 방문, 그리고 키쿠치 양과의 새로운 관계. 새로운 날들은 새로운 만남을 불러오는데――?

반응형

댓글